코로나19 이후 오랜만의 대면 콘서트…
‘RAPBEAT 2021’ 대망의 1차 라인업 공개!
오늘(7일)오후6시 티켓 오픈!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늘(7일) 오후 6시, 이센스, 스윙스, 자이언티, 이영지, 정세운, 적재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RAPBEAT 2021’(이하 ‘랩비트 2021’)의 티켓이 오픈한다.
올해 최초로 양일 동안 개최되는 ‘랩비트 2021’의 1차 라인업에는 이센스, 스윙스, 기리보이, 팔로알토, 저스디스 등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더불어 정승환, 정세운, 적재 등 감성을 자극하는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며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을 예고했다.
이 외에도 각각 ‘컴백홈’, ‘놀면 뭐하니?’, ‘1박 2일 시즌4’에 출연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섭렵한 이영지, 원슈타인, 딘딘이 함께 공개되었으며, 각종 유튜브 방송과 광고에서 활약하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래퍼로 사랑받고 있는 래원, 최근 핫한 활동을 이어오며 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미란이, 호미들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엠넷 ‘고등래퍼 4’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TRADE L(이승훈)과 D.Ark(디아크), 작년 정식 데뷔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지플랫(Z.flat)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들이 공개되었으며, wave to earth 등 인디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까지 함께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랩비트 2021’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차 라인업 포스터를 확인한 네티즌들은 “젓딧은 못 참지, 가고 싶다 미친 듯이(nh****)”, “못 가면 난 죽음뿐(__a*****)”, “잠깐만 이거 내 생일선물 아냐?(by****)”, “이게 얼마나 기다린 페스티벌이냐 진짜(_e***)”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1ST EXPRESS TICKET은 정가보다 30% 이상 할인된 티켓으로, 2일권 129,000원, 토요일과 일요일 중 관람 일을 선택할 수 있는 1일권이 89,900원에 판매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ROCKET PASS(2일권)는 페스티벌에 가장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예매순 선입장 티켓으로, 전용 티켓부스 운영, 공식 MD 50% 할인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ROCKET PASS는 한정수량으로, 189,000원에 멜론 티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1ST EXPRESS TICKET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 네이버 예약, 티켓링크,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 가능하며, 모든 티켓은 오늘(7일) 오후 6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페스티벌 소식은 ‘랩비트 2021’ 공식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