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23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한민국 록 대부들과의 만남이 성사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한국의 찐 록 스피릿을 선보인다. 멤버들은 대한민국 록의 전설 김태원, 김경호, 박완규 사부에게 직접 록 정신을 배우고, 공연을 위해 열정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한다. 특히 이승기는 고등학교 때부터 우상이었던 김경호를 사부로 만나 연습 중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평소와 다른 행동을 보였다는데. 과연 성공한 덕후 이승기와 그의 우상 김경호의 연습 과정은 어땠을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이들은 김경호의 ‘사랑했지만’과 ‘금지된 사랑’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천만 뷰를 달성한 이승기의 ‘금지된 사랑’은 아직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곡자 김경호는 “요즘 아이들은 ‘금지된 사랑’ 원곡자를 이승기로 안다”라는 농담을 할 정도. 김경호, 이승기 두 사람의 ‘금지된 사랑’ 무대는 제2의 천만 뷰 신화를 쓸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레전드를 경신할 김경호와 이승기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23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