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늘(17일) 현대카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걸그룹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올여름을 ‘뉴트로(NEWTRO)’로 물들이는 상큼한 신곡과 함께 첫 싱글 쇼케이스를 성료하였다.
이날 진행된 쇼케이스는 로켓펀치의 상큼한 소개와 함께 포토타임, Ring Ring(링링) 앨범 소개, 하이라이트 프리뷰, Ride(라이드)무대, 타이틀곡 소개, Ring Ring(링링) 무대,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
단순 복고풍 ‘레트로(RETRO)’가 아닌 MZ세대를 겨냥한 ‘뉴트로(NEWTRO)’풍의 신스웨이브(Synthwave)장르에 신스 팝(Synth pop)스타일을 혼합한 곡인 타이틀 곡 ‘링링(Ring Ring)’은 ‘두 사람 중 내 먼저 내 전화를 울리는 사람에게 가겠다’ 라는 통통 튀고 위트있는 가사 속 당당한 사랑을 표현하는 로켓펀치의 새로운 도전을 알리고 있다.
이외에도 이별에 대한 그리움에 상대방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솔직한 가사 표현이 인상작인 ‘아이 원트 유 배드(I Want U Bad)’, 내면에 잠재된 자아를 일깨우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라이드(Ride)’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로켓펀치만의 색깔을 완성했다.
로켓펀치는 ‘링링(Ring Ring)’으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각 잡힌 안무까지 보고 듣는 재미를 완벽하게 선사하며 새로운 레트로 열풍을 불러 일이킬거라는 포부를 밝혔다.
2021년 여름의 시작을 알릴 로켓펀치가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매력의 ‘뉴트로 요정’으로 전 kpop팬들을 사로잡으며, 가요계에 시원한 여름을 선사 해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한편, 이날 진행된 걸그룹 로켓펀치(Roket Punch)의 데뷔 이후 첫 쇼케이스 영상은 나인스타즈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