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각양각색 매력에 정점을 찍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리:본)’의 R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4장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날 순차적으로 공개된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의 콘셉트 포토는 4인 4색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심을 자극했다.
지수는 차에 올라탄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여기에 체인 목걸이와 이어링을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민수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헬멧 위에 팔을 괸 채 정면을 바라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민수의 뒤편으로 빨간색 모형 스포츠카가 배치돼 있어 한층 더 콘셉추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재윤은 시선을 사로잡는 눈부신 백금발과 이에 상반되는 블랙 헤어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며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했다. 제이유 역시 레드 색감이 돋보이는 투톤 헤어로 강렬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제이유는 헤어뿐만 아니라 눈썹 스크래치까지 시도해 더욱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이끌었다.
TO1은 각각의 매력과 개성을 담아낸 R버전과 B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앞서 콘셉트 프리뷰, 스케줄러, 단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보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만큼 TO1의 향후 행보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O1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