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 가수’ 에일리, 선공개 앨범 ‘LOVIN”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 비주얼
-에일리, 팔색조 매력 담긴 콘셉트 포토 3종 공개…5월 7일 더블 타이틀 컴백 ‘기대UP’
-에일리, 선공개 앨범 ‘LOVIN” 콘셉트 포토 오픈…’청량美’ 가득 ‘봄의 여신’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LOVIN”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에일리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믿고 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에 선공개 앨범 ‘LOVIN”의 콘셉트 포토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에는 봄처럼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일리는 따뜻한 햇살 아래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러블리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에일리만의 청량미까지 더해지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에일리는 ‘LOVIN”의 타임테이블과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을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는 아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에일리가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를 향한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일리는 ‘Heaven’,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또 탁월한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에일리’라는 수식어를 증명했고, 작사에 도전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이번 앨범도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에일리의 색이 가득 담긴 선공개 앨범 ‘LOVIN”은 오는 5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에일리는 오는 5월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에서 신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