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합성>을 테마로 꽃,식물,햇살이 함께한 이민호의 일상
캐주얼 룩부터 슬림핏 슬렉스까지 완벽 소화,반전매력 화보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배우 이민호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여름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두 번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민호는 캐주얼 룩부터 슬림핏 슬렉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임을 입증했는데 민트 라이트 그레이의 그래픽 티셔츠로 싱그러운 여름 에너지를 발산하는가 하면 가벼운 린넨 셔츠와 반바지로 청량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민호는 클래식한 피케 티셔츠와 슬림핏 슬렉스를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남성복 앤드지는 이번 여름시즌 ‘광합성’을 테마로 그리너리한 공간에서 만끽하는 햇살과 꽃이 주는 생명력을 통해 온전한 휴식과 에너지 충전의 순간을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담아냈다. 현장 관계자는 “여름 테마 <앤드지&이민호 part 2. 광합성>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고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인다는 의미로 <휴식>을 이야기하고자 했다. 배우 이민호는 브랜드 아이콘으로서 두 번째 호흡인 만큼 스타일에 대한 표현뿐만 아니라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감정까지 전달되며 더욱 완벽한 화보를 담아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배우 이민호와 함께한 남성복 앤드지의 2021 여름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자사몰(탑텐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민호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APPLE TV+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파친코’를 통해 일제 강점기 이후 역경을 헤쳐나가는 한국인 이민자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