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 정홍일, 직접 만든 자장가가 있다?! 정통 헤비메탈 가수의 수면 유도 자장가란?!
– TOP3 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추천 쾅! 푹 자고픈 이들 주목! 꿀잠 유발 플레이리스트 전격 공개!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 아이유와 이무진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16일(금) 오후 4시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2화에서는 SNS를 뜨겁게 달군 아이유 메시지의 전말과 함께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아이유를 실제로 만난 솔직한 후기부터 음악적 교감을 나눈 소감까지 허심탄회하게 쏟아낼 예정이다.
특히 아이유에게 질문 세례를 쏟았던 이무진은 “마냥 이것저것 배운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면서도 유독 아이유와의 ‘라일락’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대해서는 깊은 아쉬움을 표한다고 해 이유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아이유가 자신의 SNS에 ‘라일락’ 컬래버레이션 무대 장면 사진과 함께 “이무진님 버전 완곡 기다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올려 화제가 됐고 여기에는 이무진 노래에 감명받은 아이유의 특별한 제안이 있었다고 해 더욱 호기심이 증폭되는 상황.
원곡자의 마음도 사로잡을 만큼 호평 세례 가득했던 무대에서 이무진이 못내 아쉬움을 떨쳐버리지 못한 이유가 공개될 오늘(16일)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이날 TOP3는 불면증을 주제로 이야기 꽃을 피우며 저마다 수면을 유도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한다. 그 중 정홍일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직접 만든 자장가를 부른다고 해 정통 헤비메탈 가수가 만든 자장가란 어떨지 그의 새로운 매력이 예고된다.
첫 유명가수 아이유와의 만남 후기부터 꿀잠을 위한 ‘TOP3의 추천 플레이리스트’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오늘(1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