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훈훈한 외모와 설레는 피지컬로 심쿵 화보를 공개했다.
1일 휠라는 공식 SNS를 통해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1 PROJECT 7 콜렉션’ 중 뷔의 개별 화보를 공개했다.
뷔는 신비로운 자연 속 숲의 정령처럼 등장해 카메라를 향한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뷔의 큰 눈망울은 단 한 장의 사진 만으로도 그를 향한 집중도를 높이는 흡입력 강한 순간을 선사했다.
또 뷔는 활기차고 건강미 가득한 메력을 살려 화보를 완성하기도 했다. 실용성이 돋보이는 착장과 입술을 살짝 깨문 뷔의 풍부한 표정이 어우러지자 활기차고 건강미가 넘치는 한 컷으로 활력을 선사헸다.
걸터 앉은 자세로 비율 좋은 훈훈한 피지컬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 뷔는 의자에 걸터 앉은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하늘을 바라보며 우수에 찬 모습을 보였는데, 그의 긴 팔, 다리가 드러나 비율 좋은 피지컬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고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뷔가 화보에서 착용한 패커블 자켓은 지난주 영상 화보가 공개된 후 판매를 시작했고 전 사이즈 품절로 이어졌다. 또 실시간 베스트 1위, 주간 베스트 1위, 판매 이틀 만에 월간 베스트 2위까지 등극하며 높은 판매율을 자랑했다.
뷔의 매력 만점 화보에 팬들은 “큰 눈망울로 자연 속에 있으니 요정이 따로 없네”, “자연 속 뷔는 언제나 진리”, “품절 요정의 효과는 언제나 100프로”, “현실에 있을 것 같지만 절대 없는 훈남 비주얼”, “왜 우리 학교에는 뷔 같은 선배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