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미래소년(MIRAE)이 팬들과 만들었던 첫 추억의 현장을 소환했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포스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이하 ‘KILLA’) 쇼케이스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번 비하인드 콘텐츠에선 데뷔라는 감격의 무대에 선 미래소년 멤버들의 특별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특유의 합은 물론, 다양한 개인 컷에선 데뷔를 맞이한 미래소년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글로벌 팬들의 환호 역시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데뷔 무대에서의 열정과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미래소년의 모습들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만들었던 첫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의미 깊은 콘텐츠라는 반응이다.
당시 쇼케이스 무대에선 타이틀곡 ‘KILLA’는 물론 수록곡 ‘We Are Future’와 ‘1 Thing’까지 선사하며 미래소년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한 바 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한 앨범 소개는 물론 직접 쓰는 프로필, 앨범 언박싱 등으로 풍성한 시간을 완성했다.
미래소년은 지난달 17일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을 발매하고 데뷔곡 ‘KILLA’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KILLA-MIRAE 1st Mini Album’은 발매 당일 한터 데일리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발매 첫 주에만 판매량 2만 6600장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앨범 발매 직후 베트남, 태국, 브루나이 등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TOP5에 안착, 차세대 K-POP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KILLA’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눈길을 끈다. ‘KILLA’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500만뷰를 기록한데 이어, 공개 11일 만에 1500만뷰를 돌파하며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미래소년은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등 방송 출연은 물론, ‘KILLA’ 응원법, 안무영상, 파트 스위치 영상, 멜빵 귀요미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