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14년차 K-POP 대표 그룹 샤이니 너목보 첫 출연!
‘모키따(모르면 키를 따라가라)’ 작전은 너목보에서도 통할 수 있을까?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늘(5일) 저녁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 6회에는 신곡 ‘Don’t Call Me’로 컴백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샤이니가 완전체로 등장,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너목보에 처음 출연하는 샤이니는 ‘모를 땐 키를 따라가라’는 ‘모키따’를 작전으로 실력자 찾기에 나선다. 샤이니 멤버들은 모든 질문을 키에게 맡기는가 하면, 키가 말하는 대로 무조건 따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키의 주도하에 자신 있게 음치 색출에 나섰지만,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에 놀람을 금치 못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음치 수색대로 함께 한 한해는 “키가 너목보에 처음 와서 헤매는 것 같다”고 말하며 키를 당황하게 만들어 둘의 케미 또한 재미를 더할 전망
과연 너목보에 첫 출연한 샤이니를 반겨주는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키를 선두로 한 멤버들은 성공적으로 음치들을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 최고의 실력파 그룹인만큼 마지막으로 남은 미스터리 싱어와의 최후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너목보8’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20분, Mnet과 tv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