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위클리, 미니 3집 ‘We play’ 2차 콘셉트 포토 공개…’힙한 변신’ 기대감 UP
– 위클리, ‘스포티룩’→’힙스터’ 다채로운 스타일 변신 콘셉트 포토 ‘화제’
– ‘신인상 6관왕’ 위클리, 3월 17일 신보 ‘We play’ 발표…5일 예약판매 오픈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2차 콘셉트 포토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0시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 멤버들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릿 패션으로 7인 7색 개성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 속 생기발랄 스포티룩과는 또 다른 화려하고 힙한 스타일링은 위클리의 색다른 매력을 담았으며 색색의 ‘사다리’ 오브제 포인트는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가는 위클리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위클리가 오는 17일 선보이는 미니 3집 ‘We play’는 방과 후 학교를 벗어난 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 속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위클리는 사랑스럽고 엉뚱한 10대의 생동감 넘치는 일주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 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기록하고, 뒤이어 발표한 미니 2집 ‘위 캔(We can)’으로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고 초동 판매량과 최다 앨범 판매량을 달성하는 ‘압도적 상승세’로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2020년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한 위클리는 오는 3월 17일 미니 3집 ‘We play’로 5개월 여만의 컴백을 확정 짓고 ‘슈퍼 루키’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3집 ‘We play’ 예약 판매는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