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화요일 12:49 오전
0.7 C
Seoul

‘BTS POP-UP : MAP OF THE SOUL’ 14일 일본·아시아·유럽 지역 오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이 지난 14일 일본과 아시아 일부, 유럽에 새롭게 개설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에 돌입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IP(지식재산권) 사업을 담당하는 독립 법인 빅히트 아이피(사업대표 이승석)는 지난달 한국과 미국에 ‘BTS POP-UP : MAP OF THE SOUL’을 오픈한 데 이어 일본과 아시아 일부(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유럽에서도 운영을 시작했다. 도쿄와 싱가포르에서는 서울과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쇼케이스(BTS POP-UP Showcase)도 운영된다. 지난해 한국과 일본, 멕시코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던 빅히트 아이피는 올해는 글로벌 권역과 온라인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제공=빅히트아이피)

지난달 23일 한국과 미국에 먼저 오픈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은 아티스트와 음악 IP를 활용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Black Swan’ 및 ‘ON’과 같은 곡 테마의 패션 상품, 방탄소년단 로고를 활용한 텀블러 등 생활용품과 팬시용품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는 서울 쇼케이스(강남구 가로수길 위치)의 경우 오픈 이후 전 회차 매진을 기록, 현재까지 약 1만 명이 내방할 정도로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한편, 빅히트 아이피는 더 많은 팬들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파트너십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를 한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선보인다.

파트너십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에서는 상품 판매 공간뿐 아니라 보라색 테마로 꾸며진 ‘I PURPLE U’ 포토존,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으로 꾸며진 시그니처 공간이 마련되며, 한국의 경우 개설되는 지역에 따라 각기 다른 멤버들의 타이니탄 캐릭터로 특색 있는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판매 상품으로는 ‘BTS POP-UP : MAP OF THE SOUL’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신상품을 포함, 보다 실용적인 생활용품들과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 등이 선보일 예정이며,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DNA’, ‘MIC Drop’,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를 테마로 한 신상품들도 공개된다.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는 21일 서울, 26일 부산, 28일 대구, 30일 광주에 문을 연다. 운영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 일본에서는 유니버설뮤직 재팬과의 파트너십 아래 내달 7일부터 내년 3월 7일까지 시부야, 나고야, 오사카, 삿포로 등 총 13개 도시에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빅히트 아이피는 “다양한 팬 경험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자체 운영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의 확대와 함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공간 ‘BTS POP-UP : SPACE OF BTS’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더 많은 분들이 아티스트 IP, 음악 IP를 활용한 공간과 상품을 경험하며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톡파원 25시] 여행 욕구 상승! 홍콩 한 달 살기! 버스 타고 즐기는 야경+맛있는 식사!

 ‘톡파원 25시’가 홍콩의 매력을 파헤친다.오늘(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역사 스토리텔러...

(여자)아이들 우기, KGMA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수상…그룹 이어 솔로 가수로서 영예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2024 KGMA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12월 19일(목) 밤 10시 첫 방송 확정!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연 무대인 마스터 오디션에 참가할 101팀 참가자들과 MC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슈트를 입고 케이크 모양 세트에 도열한 참가자들과 마치 마법사처럼 참가자들을 지휘하는 듯한 김성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라는 압도적 헤드 카피가 트롯 명가로서의 자신감과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을 드러낸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와 함께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공식 키 컬러가 흰색으로 바뀌었다. 케이크 모양의 세트로 '트롯 스타로의 재탄생'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의지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이번 포스터는 '미스터트롯3' 공식 오프닝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된다. 케이크 세트와 흰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이 꾸미는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날짜도 발표됐다.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특유의 유쾌함과 독특함이 녹아 있는 케이크 오프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K-트롯 한류의 시작이 될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이달 26일 본선 1차 경연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동상이몽2]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오늘(18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