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 SBS MTV ‘더 쇼(THE SHOW)’에 출연,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과 동시에 ‘더 쇼 초이스’의 자리에 올랐다.
트로피를 받은 몬스타엑스는 “컴백과 동시에 후보 올라서 열심히 투표해주고 노래 들어준 사랑하는 몬베베 정말 감사드린다. 새 앨범인 정규 3집을 저희 팬분들께서 너무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서 정말 뭐라고 감사하다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면서 “주변 스태프분들, 매니저분들 한 주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믿고 지지해주는 많은 분 감사합니다. 몬베베 사랑해요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신곡 ‘러브 킬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은밀한 긴장감과 치명적인 유혹이 공존하는 ‘러브 킬라’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들은 목 끝까지 채운 단추와 꽉 조인 넥타이 차림으로 ‘슈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면서 시크한 비주얼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부드러우면서 파워풀한 보컬과 절제된 섹시함이 가득한 안무로 성숙한 매력을 한껏 뽐내면서 시청자들을 매료했다.
세 번째 정규앨범 ‘페이탈 러브’는 몬스타엑스를 대표하던 고유의 팀 컬러를 유지한 채 파격적인 시도를 더한 앨범이다. 형원, 주헌, 아이엠은 이번 앨범에 직접 프로듀싱한 곡을 수록하면서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면모를 담았으며, 다크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 ‘러브 킬라’로 매혹적인 변신에 나섰다. 해당 곡으로 몬스타엑스는 모든 걸 다 던져 쟁취하고 싶은 사랑의 유혹을 노래하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