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와 함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한 ‘히알로닉 수분 토너’가 출시됐다.
일명 ‘백현 토너’라 불리는 이번 제품은 티르티르 브랜드 모델인 백현이 직접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제품으로, 지난 5월 첫 콜라보로 탄생한 립 틴트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이다. 백현의 첫 콜라보 제품이었던 립 틴트는 출시 후 1시간만에 품절되며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 ‘백현 토너’는 9일 한국∙중국∙일본 3개국 및 일부 글로벌 채널(미국 아마존, 홍콩 아트피스 등)에서 동시 출시된다.
‘백현 토너’는 맑은 날씨, 맑은 성격, 맑은 피부 등 ‘맑음’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맑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백현의 고민에서부터 기획된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고객분들께 충분히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 싶어 이번 콜라보에 참여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많은 분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대용량으로 제작했으니 올 겨울 ‘백현 토너’를 통해 맑은 피부로 가꿔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히며 본인이 직접 참여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신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9일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500ml대용량 구매 시 첫 출시 기념 한정으로만 증정되는200ml본품과 함께 백현 포토카드 2매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백현 친필 사인 앨범과 스페셜 셀카 사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국가별 티르티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백현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잇따라 공개돼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백현은 최근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OST 가창자로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