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백호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의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뉴이스트 백호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더 우드’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백호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백호는 단독 광고 모델로서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많은 이들의 뜨거운 기대감 속 최근 ‘더 우드’ 화보집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해졌다. ‘백호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은 남성미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각양각색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백호는 과감한 상의 탈의로 시선을 사로 잡은 것은 물론 흑백 사진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더함과 동시에 침대 위에서 탄탄한 근육을 선보여 남성미를 가감 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사진과는 달리 반전 매력이 담긴 컷을 공개, 백호의 팔색조 매력을 더욱 기대케 했다. 흰색 와이셔츠로 스타일링한 백호는 수중 촬영까지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푸른 숲을 배경으로 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인 것.
이처럼 백호는 광고 촬영을 위해 더욱 완벽한 몸 관리를 하는 프로페셔널함을 선사, 독보적인 느낌으로 광고 촬영을 완벽하게 장악한 데 이어, 유쾌한 분위기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가며 관계자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
앞으로 ‘더 우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 대사로 활약할 백호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프로모션 사진과 영상들은 ‘제이원 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