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타이틀곡 뮤비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4일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타이틀곡인 ‘HE’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숨막히는 긴장감의 연속이었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한 걸음 멀리에서 해석해볼 수 있는 힌트가 담긴 티저다.
첫 번째 티저 속 장우혁은 교통사고로 쓰러진 채 등장, 보는 이들에게 의문을 안겼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사고가 발생하기 전 H.O.T ‘빛’ 뮤직비디오의 오마주다.
오마주에 따르면 ‘HE’의 장우혁이 사고를 당한 이유 역시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에 뮤비의 끝이 어둡거나 슬플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빛’에서의 장우혁이 다행히 건강을 회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갔던 것처럼 장우혁은 결국 행복으로 회귀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다만 과거와 현재, 미래가 어지러이 뒤섞인 듯한 티저에서 어떤 장우혁의 모습에 초점을 맞춰야할지를 알아내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에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늑대에게 더 눈길이 간다. 장우혁이 떠난 사고현장, 장우혁이 사라진 안개 속에서 나타난 늑대는 결국 장우혁 그 자체일 수 밖에 없어서다.
그렇기에 ‘HE’라는 제목 역시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된다. 짧게 스쳐간 여자 주인공의 ‘HE’가 과연 장우혁일지 늑대일지, 혹은 둘 모두일지 아직은 알 수 없는 터다. ‘HE’와 여자 주인공의 관계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두 번의 티저 공개로 조금씩 스토리의 윤곽이 잡혀가는 가운데, 할리우드 영화급 서사를 담았을 것으로 예상되는 장우혁의 ‘HE’ 뮤직비디오와 앨범 전곡은 9월7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