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뛰어난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커버 곡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9일 저녁, 뉴이스트의 민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만 드라마 ‘상견니’ OST ‘상견니상견니상견니(想见你想见你想见你)’ 커버 영상을 공개, 아련한 감성이 듬뿍 묻어난 민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커버곡은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민현이 현지 매체를 통해 선보인 ‘상견니상견니상견니’ 한 소절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완곡 커버를 염원케 한 데 이어 티저 사진과 영상의 깜짝 업로드를 통한 완곡 커버 예고는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이에 공개된 영상은 비 오는 날 우수에 찬 모습의 민현과 풋풋한 소년미를 담은 교복 차림의 민현이 번갈아 비춰져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고, 민현의 독보적인 분위기는 가사 “미래에서도 과거에서도 그저 너를 보고만 싶어(未来过去,我只想见你)”에서 느껴지는 시공간을 초월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빠져들게 했다.
특히 민현의 섬세한 연기는 상반된 매력의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 이와 어우러진 탄탄한 보컬 실력과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 유려한 감정 표현력은 보는 이들의 찬사를 절로 끌어내며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민현의 이번 커버 영상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로 전해져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민현이 또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약 5년 만인 오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 발매를 확정지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에는 일본 오리지널 곡을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돼 있어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오는 11월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 지었으며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