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부터 에이프릴까지, ‘편의점 샛별이’ OST 스페셜 앨범 오늘 발매

0
299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OST 스페셜 앨범이 공개된다.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편의점 샛별이’가 오늘 8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팬들에게 선물이 될 OST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 스페셜 앨범에는 샛별(김유정 분)과 대현(지창욱 분)의 첫 만남 풋풋함과 싱그러움을 자연스레 상기시키는 강다니엘의 ‘Something’, 샛별이의 통통 튀는 매력처럼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에이프릴(APRIL)의 ‘Crazy’, 드라마의 청량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김태우의 ‘Love Ya’가 수록됐다.

이어 서정적인 멜로디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 로시(Rothy)의 ‘잠이 오지 않는 밤에’,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으로 극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한 콜드(Colde)의 ‘보물’이 포함됐다.

또한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가사와 환상 케미로 많은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박경과 설아(우주소녀)의 ‘시소’, 그리고 무게감 있는 보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임지수의 ‘I’ll Miss You’까지 총 7곡의 가창곡과 다이나믹한 극의 분위기를 배로 더해준 15곡의 스코어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의점 샛별이’의 음악은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후예’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책임졌던 개미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했다. 이번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세련되고 유쾌한 극의 분위기에 맞게 아이코닉한 대세 아티스트들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OST 스페셜 앨범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편의점 샛별이’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현재 ‘편의점 샛별이’ OST 음반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오는 11일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음반에는 ‘편의점 샛별이’를 더욱 생생히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과 아티스트의 사진이 담긴 가사지, 샛별과 대현의 포토카드(6종 중 2종), 포스터 엽서(2종)와 스티커가 추가 구성되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