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0 일요일 02:35 오후
15.7 C
Seoul

뉴이스트 JR, 새 앨범 오피셜 포토 Ver.3 공개…“샤프한 매력에 빠진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JR이 새로운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저녁 뉴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 개인 오피셜 포토 Ver.3의 JR 이미지를 공개, 또 한 번 변신한 모습으로 돌아올 뉴이스트의 컴백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JR은 붉은 빛 아래에 서서 블라인드 사이로 창 밖을 응시, 그의 날카로운 눈빛과 더불어 블라인드를 살짝 가르는 손짓에서도 JR 특유의 샤프한 매력이 묻어나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JR이 입고 있는 블랙 계열의 의상과 시크하게 세운 헤어 스타일링은 심플함 속에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으며 특히 이번 오피셜 포토는 화려한 배경 없이 오로지 클로즈업된 JR의 비주얼과 분위기만으로 시선을 압도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이번 오피셜 포토에서는 눈여겨볼 점이 하나 더 있다. ‘오후 7시 15분’이라는 오피셜 포토 공개 시간은 JR이 직접 정한 것으로 “노을이 지는 시간, 노을 그 자체에 젖어 있는 느낌이 든다”라는 감성적인 이유를 함께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뉴이스트는 오피셜 포토 공개도 평범하게 하지 않고 특별한 이유를 담은 시간을 정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컴백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까지 안겨 더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정숙한 세일즈’ “다신 보지 말자, 우리”, 김성령의 절연 선언, ‘방판 씨스터즈’ 이대로 해체

 JTBC ‘정숙한 세일즈’의 ‘방판 씨스터즈’가 해체 위기에 처했다. 김성령이 자신을 배신한...

[다리미 패밀리] 김혜은, 돈다발 찾기 위해 아무도 몰래 신현준의 서재 침입!

 김혜은이 청렴동에 자신의 돈이 퍼졌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어제(9일) 방송된...

‘대만 母子 여행’ 중 발생한 위기! 대형사고 친 김희철에 이동건조차 외면한 사연은?!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대만으로 떠난 김종국...

플레이브, 오는 16일 ‘열혈사제2’ 메인테마 두 번째 OST ‘멈추지 않아’ 발매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열혈사제2'의 메인테마 두번 째 OST...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