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바보라도 알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곡 ‘바보라도 알아’는 꿈을 향해 다시 다가서 보겠다는 용기를 잔잔한 멜로디로 풀어낸 곡으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여덟 멤버가 출연하여 깊은 감정 신을 보여준 ‘바보라도 알아’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스토리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공개 직후부터 꾸준히 화제 되고 있다.
고등학교 영화 동아리 내에서 일어나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뮤직비디오에서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청순미 넘치는 여자 주인공 페이첸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엘삭 매니지먼트 소속의 페이첸은 대만 국적의 모델로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인다. 그동안 각종 광고 및 화보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까지 선보인 이번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할 예정이다.
모델 페이첸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로 화제가 된 ‘바보라도 알아’ 뮤직비디오 및 음원은 각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