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스페셜 싱글 ‘ONE&ONLY’(원 앤 온리) 음반이 발매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의 스페셜 싱글 ‘ONE&ONLY’의 오프라인 앨범이 오늘(1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스페셜 싱글 ‘ONE&ONLY’는 데뷔 후 4년이란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으로 아스트로를 응원해준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ONE&ONLY’는 미디어 템포의 힙합 비트 멜로디 위에 펼쳐지는 아스트로의 진심이 담긴 가사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곡이다. 특히, ‘ONE&ONLY’의 온라인 음원이 데뷔일인 2월 23일에 맞춰 공개되어 4주년 기념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아스트로는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앨범 프리뷰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스페셜 싱글 ‘ONE&ONLY’의 오프라인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프리뷰 이미지 속 아스트로는 부드럽고 댄디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프리뷰 이미지에서 계속 등장한 꽃다발을 아스트로가 직접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로하에게 전하는 아스트로의 고마운 마음을 뜻하는 꽃다발을 아스트로가 환한 미소로 손수 만드는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팬분들이 사랑해 주신 아스트로의 스페셜 싱글 ‘ONE&ONLY’가 자켓 이미지와 함께 음반으로 발매된다. 아스트로는 올해 스페셜 싱글을 시작으로 새로운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스페셜 싱글 ‘ONE&ONLY’는 오늘(13일) 각종 음반 구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