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추석 콘텐츠 영상…사극 의상 랜덤 뽑기! ‘임금-신하’ 주인공은 누구?

0
670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추석 연휴를 맞아 개성 만점 사극 캐릭터로 변신했다.

DSP미디어는 2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사극 복장을 입고 ‘나우(NOW, 팬덤명)’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미래소년은 ‘나우’들과 처음으로 추석을 보내는 만큼 애정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래소년 리안은 “이번 추석은 저희 미래소년이 ‘나우’ 여러분과 처음으로 함께 보내는 것 같아 너무 설레인다”라고 들뜬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시영은 “오늘 밤에 뜨는 동그란 보름달도 보면서 올해 아직 이루지 못한 소원들을 빌어보는게 좋을 것 같다”라고 추가로 덧붙였다.

이날 오후 6시에는 미래소년이 ‘나우’들을 위해 준비한 추석 콘텐츠 영상까지 업로드 된다. 미래소년은 추석 콘텐츠 영상에서 명절을 맞아 공기놀이를 진행, 1등한 사람부터 임금, 신하 등 각종 사극 의상을 뽑기를 통해 선별한 뒤 입을 예정으로 익살스러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콘텐츠 영상에선 미래소년의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와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한복 버전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알차게 꾸며진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미래소년은 지난달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을 발매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곡으로 해외에서 뜨거운반응을 일으켰던 것.

미래소년의 ‘Splash’는 발매 첫 주 판매량이 4만 6천장이 달하며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이 기록한2만 6천장을 훌쩍 넘기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미래소년의 Splash’는 발매 직후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위치하기도. 미래소년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