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7화서 JR의 왕 쿠폰 사용기 2탄 전격 공개!

Print Friendly, PDF & Email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백호)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7화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17화를 공개지난 화에 이어 JR의 왕 쿠폰 사용기 에피소드를 담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JR이 준 미션을 열심히 수행해 나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먼저 아론은 능수능란하게 영어 자막을 번역하고 원어민 발음을 선보이는 등 능력자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직원의 도움을 받아 직접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의 자막 편집까지 수행해 만족스러운 영상을 완성해냈다.

 이어 백호는 플로리스트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집중해서 꽃꽂이를 이어 나갔으며 잠재되어있던 꽃꽂이 능력을 대방출선생님의 칭찬을 불러일으키는 등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가구 조립하기’ 미션에 돌입한 렌은 잠시도 쉬지 않고 장난을 치는 귀여운 모습과 조립 실패를 거듭하면서 분노하는 와중에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1일 왕’ JR은 고군분투하는 렌을 깜짝 방문해 아옹다옹 거리는 모습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으며 결국 힘을 합쳐 가구 조립을 완성훈훈한 마무리를 보여줬다.

 특히 각양각색 반전 미션을 완료한 멤버들은 ‘1일 왕’ JR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재미있는 경험을 선물해 준 것에 고마움을 전한 것은 물론 깨알같이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을 담아 마지막까지 웃음 폭탄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뉴이스트 W는 오는 23일 홍콩 KITEC Star Hall(카이텍 스타홀)에서 ‘2018 NU’EST W CONCERT <DOUBLE YOU> – ENCORE IN HONG KONG’ 개최를 앞두고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