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Friendly, PDF & Email

외톨이미조레 그녀에게 유일하게 다가와준노조미’, 단짝이 소녀가 고등학교 마지막 콩쿠르곡을 함께 준비하며 겪게 되는 우정과 성장을 담은 아름다운 감성 애니메이션 <리즈와 파랑새> 극장가에 한번 재패니메이션 감성 신드롬을 몰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의 이름은.> 만난 없는 도시 소년과 시골 소녀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국내에서 370 관객을 돌파하며 재패니메이션 열풍을 불러일으킨 화제작이다.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극찬한 <목소리의 형태> 역시 소년 소녀의 감성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로,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화와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로 극장가를 감동으로 물들인 작품이다.

오는 10 9 개봉하는 <리즈와 파랑새> <너의 이름은.>, <목소리의 형태>처럼 화려한 작화와 아름다운 우정 이야기를 골고루 갖추며 한번 인생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올가을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리즈와 파랑새> 섬세한 작화로 유명한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고, <목소리의 형태> 감독의 차기작이자 제작진이 총출동한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세계가 주목할만한 고퀄리티 작화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공감을 이끌어내는 제작진 특유의 연출법과 감독의 독보적인 감성이 만나 관객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작화, 스토리뿐만 아니라 음악, 캐릭터 디자인 다방면에서 <목소리의 형태> 닮아 있어, 10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올가을 극장가를 아름다운 동화감성으로 가득 채울 <리즈와 파랑새> 오는 10 9 개봉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