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Friendly, PDF & Email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대한민국 전 방송국 드라마 시상식 ‘(주)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협찬사로 ㈜메이크스타가 선정되었으며 온라인 독점 송출을 맡게 됐다.

오는 10월 1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협찬사로 함께하게 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이번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의 온라인 독점 송출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팬들이 아티스트의 영상을 보며 직접 교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레드카펫을 최초로 생방송 중계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메이크스타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한류 팬들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체의 70% 이상이 해외에서 유입되고 있다. ㈜메이크스타가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를 온라인 독점 송출하면서 전 세계 한류 팬들이 세계 어디에서나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레드카펫 행사와 본 시상식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온라인 시청 서비스 사전예약은 오는 9월 19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2012년부터 연매협이 주최, 주관해오고 있는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대한민국 전 방송국에서 온에어 된 전 채널의 드라마와 그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6회째를 맞았다.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한국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뿐만 아니라 베스트 매니저에게까지 시상하고 있으며, 드라마의 인기뿐만 아니라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준 스타에게 시상을 하는 등 더욱 격을 높여가고 있다.

특히 연매협이 주최, 주관하고 ㈜케이스타그룹이 후원하며 ㈜메이크스타가 협찬사로 함께하게 된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대한민국 쇼 예능의 최고 연출 프로듀서인 송창의 PD가 기획 및 총연출을 하여 세간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연출은 안중관 PD가 맡고 시상식은 tvN을 통해 방송되며 온라인 독점 송출은 ㈜메이크스타가 진행한다.

또한 전(前) KBS TV제작본부장이자 현(現) 한국드라마연구소 소장인 이응진 심사위원장을 필두로 심사위원이 구성되어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화려한 노미네이트가 최종 공개될 것이다.

이 밖에도 THE GREAT COMMUNE(TGC) 스튜디오의 최창섭 아트디렉터가 작업한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새로운 로고와 포스터,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됐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다양한 SNS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9월 29일까지 (주)케이스타그룹 STARPL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KSTAR상 투표도 진행된다.

연매협 손성민 회장은 “대한민국 유일무이(唯一無二) 전 채널의 드라마 시상식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온라인 송출을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메이크스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현재까지 레드카펫 생방송 독점 중계는 없었으며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첫 시행을 하게 되었다. 오는 10월 1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릴 어워즈에 더욱더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역대 대상 수상자로는 손현주(1회), 송혜교(2회), 조인성(3회), 김수현(4회)이 선정됐으며 ‘제5회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대상은 송중기가, 글로벌스타상은 이병헌이 수상했다. 이에 올해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는 어떤 배우들이 노미네이트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