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 월요일 02:54 오전
21.1 C
Seoul

권은비, 8월 단독 콘서트 ‘THE RED’ 개최 확정…올여름 붉게 물들일 ‘글로벌 서머 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권은비가 오는 8월 단독 콘서트로 올여름을 붉게 물들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권은비 콘서트 ‘더 레드(2025 KWON EUNBI CONCERT ‘THE RED’)'(이하 ‘더 레드’)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지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더 레드’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권은비는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사과를 먹는 순간을 흑백 무드로 연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더불어 날렵한 콧날과 턱선이 돋보이는 조각 같은 옆태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이번 공연을 통해 보여줄 ‘서머 퀸’의 모습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붉은 배경 위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명인 ‘THE RED’와 함께 공연 일정, 장소가 적혀 있어 권은비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앞서 권은비는 데뷔 약 1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Secret Doors)’ 개최에 이어 ‘넥스트 도어(Next Door)’, ‘퀸(QUEEN)’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폭발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완성형 솔로의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다채로운 변화를 거치며 더 짙고 선명한 색으로 완성된 권은비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레드’를 통해 불꽃처럼 강렬한 퍼포먼스와 태양처럼 뜨거운 목소리로 무대 위 모든 순간을 붉게 물들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권은비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더 레드’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1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X레이먼킴X정호영, 경력 100년 넘는 셰프들 뭉쳤다 “우리가 원조 무인도 셰프”

요리 경력 도합 100년이 넘어가는 최고의 셰프들, 이연복·레이먼킴·정호영이...

토일드라마 ‘굿보이’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 6.7% 토요 미니시리즈 1위!

JTBC ‘굿보이’ 김소현이 오정세의 만행을 실시간 생중계로 폭로하는...

토일드라마 ‘서초동’ 이종석, 구 여친 ‘크리스탈 박’ 이유영과 법정에서 재회! 

이종석이 옛 연인 이유영과 법정에서 재회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tvN...

[미운 우리 새끼] 드디어 솔로 하우스 청산! 이상민, 핑크빛 신혼집 ‘미우새’ 최초 공개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