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 월요일 02:51 오전
21.1 C
Seoul

뮤지컬 ‘프리다’, 세 번째 시즌 개막 성료! 업그레이드된 감동으로 ‘프리다 신드롬’ 예고새 창으로 메일 보기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프리다’가 세 번째 시즌을 성공적으로 개막했다.

뮤지컬 ‘프리다’가 지난 17일 서울 NOL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며 지난 시즌의 뜨거운 성원에 이어 성공적인 세 번째 시즌의 막을 올렸다. 관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돌아온 이번 시즌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뮤지컬 ‘프리다’는 앞서 큰 호평을 받았던 탄탄한 작품성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속도감 있고 밀도 높은 전개로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들의 몰입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프리다’ 역 김소향, 김지우, 김히어라, 정유지를 비롯해 ‘레플레하’ 역 전수미, 장은아, 아이키, ‘데스티노’ 역 이아름솔, 이지연, 박선영, ‘메모리아’ 역 박시인, 허윤슬, 유연정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뜨거운 전율을 선사했다.

‘믿고 보는’ 무대를 선사해온 오리지널 캐스트와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은 뉴 캐스트의 조합 역시 큰 호평을 받았다. 김소향, 김히어라 등 시즌부터 뮤지컬 ‘프리다’ 무대에 함께한 오리지널 캐스트는 더욱 깊어진 표현력으로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했으며, 김지우, 아이키, 유연정을 비롯한 뉴 캐스트는 첫 무대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높은 완성도로 관객들의 큰 박수를 이끌어 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기대 이상의 무대였다. 더욱 깊어진 감동부터, 새로운 캐스트들의 신선한 만남까지! 다시 보고 싶은 공연이다”, “배우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더 가까이서 만나니 공연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다. 덕분에 보는 내내 웃고, 울고, 즐길 수 있었다” 등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프리다’의 첫 공연을 마친 소감에 대해, 김소향은 “뮤지컬 ‘프리다’가 대학로에서 공연하게 될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 이곳 대학로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나게 되어 무척 영광이고, 가슴에 불씨를 남기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진심을 다해 공연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우는 “처음 프리다로서 인사드리게 되어 공연 전부터 무척 떨렸는데, 여러분들을 이렇게 만나니 모든 긴장이 풀어지고 기쁜 마음만 남은 것 같다. 프리다의 이야기가 관객 여러분들께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드릴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김히어라는 “관객분들께서 즐겨주신 덕분에 무척 충분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모든 배우와 창작진이 마지막 공연까지 최선을 다할테니 끝까지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했다.

뮤지컬 ‘프리다’는 불의의 사고 이후 평생 고통 속에서 살면서도 자신의 아픔을 예술로 표현하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순간을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어둠에 당당히 맞선 열정적인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순간들을 독창적인 형식으로 담아내며, 그녀가 남긴 “VIVA LA VIDA!”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통 속에서 발견하는 삶을 향한 열정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 ‘베토벤; Beethoven Secret’ 등을 제작하며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선도하고 있는 EMK의 첫 번째 소극장 창작 뮤지컬로, 다수의 수작을 탄생시킨 창작 뮤지컬계 황금 콤비, 추정화 연출가(작/연출)와 허수현 작곡가 겸 음악감독(작/편곡), 김병진 안무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에 작품은 매 시즌 ‘프리다 신드롬’을 일으키며 소극장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왔고, 2022년 초연에 이어 2023년 재연에서도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했다.

한편,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9월 7일까지 대학로 NOL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X레이먼킴X정호영, 경력 100년 넘는 셰프들 뭉쳤다 “우리가 원조 무인도 셰프”

요리 경력 도합 100년이 넘어가는 최고의 셰프들, 이연복·레이먼킴·정호영이...

토일드라마 ‘굿보이’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 6.7% 토요 미니시리즈 1위!

JTBC ‘굿보이’ 김소현이 오정세의 만행을 실시간 생중계로 폭로하는...

토일드라마 ‘서초동’ 이종석, 구 여친 ‘크리스탈 박’ 이유영과 법정에서 재회! 

이종석이 옛 연인 이유영과 법정에서 재회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tvN...

[미운 우리 새끼] 드디어 솔로 하우스 청산! 이상민, 핑크빛 신혼집 ‘미우새’ 최초 공개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