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 월요일 02:19 오전
21.1 C
Seoul

[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이경, 빌붙으려다 만난 강적은? “이 집 잘못 왔어”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이 ‘빌붙기 찬스’를 쓰려다 더 큰 강적(?)을 만난다.

6월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유재석과 이이경, 하하와 주우재가 팀을 나눠 ‘만 원의 행복’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만 원을 아끼기 위한 멤버들의 절약 케미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중 유재석과 이이경은 점심 식사와 커피를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해 승부수를 띄운다. 지인의 식사 시간에 숟가락을 얹어 같이 먹으려는 작전이다. 빌붙을 대상을 물색하던 두 사람은 마침 식사를 하려던 지인의 집으로 향한다.

두 사람은 무전취식은 할 수 없으니 값을 지불한다면서, 대신 먹던 반찬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나 집주인은 본격 장사할 태세를 갖추고, 기분 따라 오락가락하는 시세를 선보여 유재석과 이이경을 긴장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은 화장실을 가려다가 집주인의 단속에 걸린다. 화장실 조명을 켜면 추가 요금이 붙는다는 말에, 유재석은 “불을 안 켜고 어떻게 볼일을 봐”라며 당황한 표정을 짓는다. 잠시의 수치스러움과 돈을 쓰는 편안함의 기로에서 유재석이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유재석과 이이경에게 푼돈을 벌기 위해 집주인은 유혹의 공세를 펼친다. 유재석과 이이경은 “이 집 잘못 왔다”라며 후회를 해, 과연 이곳에서 얼마를 쓰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재석과 이이경의 짠내 나는 ‘만 원의 행복’은 6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X레이먼킴X정호영, 경력 100년 넘는 셰프들 뭉쳤다 “우리가 원조 무인도 셰프”

요리 경력 도합 100년이 넘어가는 최고의 셰프들, 이연복·레이먼킴·정호영이...

토일드라마 ‘굿보이’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 6.7% 토요 미니시리즈 1위!

JTBC ‘굿보이’ 김소현이 오정세의 만행을 실시간 생중계로 폭로하는...

토일드라마 ‘서초동’ 이종석, 구 여친 ‘크리스탈 박’ 이유영과 법정에서 재회! 

이종석이 옛 연인 이유영과 법정에서 재회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tvN...

[미운 우리 새끼] 드디어 솔로 하우스 청산! 이상민, 핑크빛 신혼집 ‘미우새’ 최초 공개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