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영화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
오는 5월 30일(금) 개봉하는 영화 <소주전쟁>이 개봉주 토요일인 5월 31일(토)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31일(토)에는 ‘유일한 유해진, 무해한 이제훈’ 일명 ‘유일무이’ 콤비인 유해진, 이제훈과 <소주전쟁>에서 깜짝 활약을 펼친 코미디언 이창호가 참석한다. 이들은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방문해 영화 <소주전쟁>을 선택한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무대인사 경품으로 극중 등장하는 탑소주 실물 제품과 함께 <소주전쟁> 탑소주 키링, 배우들이 직접 사인한 엽서를 관객석에 찾아가 전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소주전쟁> 개봉주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별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쇼박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올여름 극장가 성수기의 포문을 열 영화 <소주전쟁>은 오는 5월 30일(금)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