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3 수요일 01:40 오전
12.8 C
Seoul

‘바이러스’ 배두나와 얽히고 설키는 세 명의 남자! 김윤석-장기하-손석구, 이색 케미 스틸 전격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두나, 김윤석, 장기하 그리고 손석구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바이러스>가 이색 케미 스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유 없이 사랑에 빠지는 치사율 100% 바이러스에 감염된 ‘택선’이 모쏠 연구원 ‘수필’, 오랜 동창 ‘연우’, 그리고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전문가 ‘이균’까지 세 남자와 함께하는 예기치 못한 여정을 그린 영화 <바이러스>가 케미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톡소 바이러스’에 감염된 ‘택선’(배두나)이 그녀를 둘러싼 세 남자, ‘수필’(손석구), ‘연우’(장기하) 그리고 ‘이균’(김윤석)과 함께하는 다양한 순간들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소개팅으로 만난 ‘택선’과 ‘수필’. 마주앉은 두 사람의 웃음기 없는 표정에서 냉랭한 분위기가 전해지는 반면, 적극적으로 ‘택선’에게 일방통행 호감을 드러내는 ‘수필’의 전혀 다른 반응을 담은 스틸은 그 사이 그에게 어떤 일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음은 ‘톡소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초등학교 동창 ‘연우’와 함께하는 ‘택선’. 차 안에서 평범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만 평소와 달리 한껏 들뜬 ‘택선’의 얼굴과 반짝이는 눈빛이 심상치 않다. 이어 핑크색 보호복을 입은 채 해탈한 듯 앉아있는 두 사람은 ‘톡소 바이러스’로 인해 얽히게 되는 환장의 ‘찐 동창’ 케미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마침내 ‘톡소 바이러스’ 전문가 ‘이균’을 만난 후 이유 없이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는 상태가 바로 ‘톡소 바이러스’의 감염 증상이라는 진단을 듣고 의심스러운 눈초리를 보내는 ‘택선’과 언제 그랬냐는 듯 ‘이균’ 옆에 꼭 붙어 예기치 못한 여정을 함께 하는 ‘택선’의 극과 극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7년간 ‘톡소 바이러스’ 연구에 매진해온 ‘이균’과 슈퍼항체를 지닌 ‘톡소 바이러스’ 감염자 ‘택선’의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성 속에 두 사람의 색다른 시너지가 극에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두나와 세 남자의 이색 케미 스틸을 공개한 영화 <바이러스>는 오는 5월 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아이콘 김진환, 오는 5월 팬미팅 투어 개최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소집해제 이후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약한영웅’ 박지훈, 남성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장식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솔로 활동을 통해 무대를 달구고...

연극 ‘디 이펙트’ 상견례 현장 공개! 설레는 분위기 속 본격 연습 돌입

제작사 ㈜레드앤블루가 오는 6월 10일 개막을 앞두고 신작...

[신발 벗고 돌싱포맨] “결혼 전 前여친에 공개 메시지 남겨” 심진화 폭로에 돌싱포맨 “쉴드 불가”

이번 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코미디언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