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요일 11:13 오전
11.8 C
Seoul

‘릴로 & 스티치’ 메인 예고편 공개! 외로운 소녀 ‘릴로’와 장꾸력 가득 ‘스티치’의 만남!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기존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준 적 없는 신선한 캐릭터와 비주얼 그리고 감동을 전하는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영화 <릴로 & 스티치>가 ‘릴로’와 ‘스티치’의 첫 만남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5월 극장 개봉을 알린 영화 <릴로 & 스티치>의 메인 예고편은 지구에 불시착하게 된 ‘스티치’와 친구, 그 이상의 가족이 되어가는 소녀 ‘릴로’(마이아 케알로하)의 특별한 여정을 담아 시선을 이끈다.

먼저 “위험한 실험체가 탈출했습니다!”라는 경고와 함께 우주선을 발칵 뒤집은 ‘스티치’가 눈길을 끈다. ‘위험한 실험체’라는 말이 무색하게 모두의 정신을 쏙 빼놓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 이어 빨간 비행선을 타고 우주선을 탈출한 ‘스티치’가 지구로 향하는 모습이 담겨 그동안 ‘스티치’에겐 어떤 일이 일어났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지구 너머 우주에서 벌어진 상황은 모른 채, 밤하늘의 별똥별을 발견한 ‘릴로’는 “단짝 친구를 갖고 싶어요”라는 소원을 빈다. 그런 ‘릴로’ 앞에 어느 날 나타난 ‘스티치’는 그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둘은 새로운 친구로 거듭난다. 하지만 “너무 귀엽고 복슬복슬해”라는 반응도 잠시, 사고뭉치처럼 온 집안과 동네를 누비는 ‘스티치’와 이를 못 마땅해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릴로’는 곤란하게 된다. 그럼에도 ‘릴로’는 ‘스티치’를 감싸며 “‘오하나’는 가족이란 뜻이고, 가족은 누구도 혼자 남거나 잊혀지지 않지”란 말과 함께 그의 단 하나뿐인 친구이자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겠다고 약속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러던 어느 날, ‘스티치’를 다시 우주로 잡아가기 위한 이들과 ‘릴로’의 가족을 찾아온 ‘코브라 버블스 요원’이 등장하게 되면서 둘은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마주하게 된다. 약 2분 30초의 예고편은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 만큼 앞으로 공개될 영화 속에는 어떤 모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릴로 & 스티치>는 외로운 하와이 소녀 ‘릴로’와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스티치’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어드벤처를 담아냈다. 2002년 개봉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으로, 당시 애니메이션 <릴로 & 스티치>는 제75회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상에 노미네이트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똑똑하고, 가슴찡하며, 매혹적인 작품”(Chicago Reader), “디즈니 영화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감성과 매력을 가지면서도, 성숙한 주제와 현실적인 캐릭터가 담긴 작품”(Empire Magazine), “감동적이고, 재미있고, 독특하다”(BBC.com), “하와이 햇살 속 비처럼 신선하고 무지개 같은 작품”(Washington Post), “기분 좋은 스토리와 뛰어난 미술, 그리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까지 수십 년이 지나도 매력을 잃지 않고 오래남을 디즈니의 고전이 될 만하다”(Toronto Star), “부모와 아이들을 웃게 만드는 장면들로 가득 찬 재미있는 작품”(Seattle Times) 등 신선한 캐릭터와 유머 그리고 의미있는 주제까지 다양한 요소에서 호평을 받았다.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마르셀, 신발 신은 조개>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딘 플레이셔-캠프가 연출을 맡았으며, 동명의 애니메이션 감독이자 ‘스티치’ 목소리를 연기했던 크리스 샌더스가 합류해 이번에도 ‘스티치’ 목소리로 함께한다. 또한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을 가진 신예 배우 마이아 케알로하가 ‘릴로’ 역을 시드니 엘리자베스 아구동이 언니인 ‘나니’ 역을 맡았다. <릴로 & 스티치>는 2025년 5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트렌드웨이브 2025’ 더보이즈·스테이씨→슈퍼주니어D&E 까지 라인업 공개

K-POP과 K-DANCE가 결합된 글로벌 옴니버스 페스티벌 ‘Trend 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