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요일 09:13 오전
3.8 C
Seoul

배우 강나언, 엔터세븐과 재계약 체결.. 두터운 신뢰 바탕으로 의리지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강나언이 소속사 엔터세븐과의 인연을 이어간다. 데뷔 이후 빠른 성장과 화려한 필모그래피로 주목받는 그녀는, 이번 재계약으로 배우와 소속사 간의 깊은 신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강나언은 지난 몇 년간 ‘일타 스캔들’, ‘구미호뎐 1938’, ‘피라미드 게임’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또한 오뚜기 카레, 아크네스와 같은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녀는 “엔터세븐은 저를 배우로서 성장시켜 준 동반자로 앞으로도 이 관계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 나가고 싶다”라며 재계약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소속사 엔터세븐은 강나언에 대해 “강나언은 매 작품마다 성장하는 배우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재계약을 계기로 강나언 배우가 한층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은 “강나언이 엔터세븐과 함께 만들어 갈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강나언은 현재 하반기 방영을 앞둔 드라마의 촬영을 마친 후 차기작을 준비중에 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트렌드웨이브 2025’ 더보이즈·스테이씨→슈퍼주니어D&E 까지 라인업 공개

K-POP과 K-DANCE가 결합된 글로벌 옴니버스 페스티벌 ‘Trend W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