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K-POP의 선구자이자 실력파 뮤지션, 그리고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이 1월 9일(목) 바로 내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베이비스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하며 열기를 끌어올린다.
먼저 무대인사는 1월 12일(일)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왕십리에서 진행되며, 김재중이 첫 공연 실황 개봉 기념 팬들을 위해 마련한 깜짝 행사로 새해를 맞아 베이비스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다. 총 12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무대인사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 무대인사 회차 예매는 1월 9일(목) 오후 5시에 오픈되며, CGV 홈페이지, 모바일 APP, 현장매표소 및 티켓판매기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개봉일인 내일 1월 9일(목)부터 소진 시까지 극장 관람객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개봉 1주차 현장 이벤트는 CGV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굿즈인 영화 속 명장면들을 담아낸 필름마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플라워 가든’ 콘서트의 잊지 못할 순간을 특별하게 소장할 기회이다. 김재중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의 첫 공연 실황 영화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를 예고한다. 무대인사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CGV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중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의 개봉 소식이 공개된 후 영화를 기대하는 팬 ‘베이비스’의 폭발적인 반응이 SNS를 통해 이어졌다. “김재중 플라워 가든 실황 영화라니 빨리 보고 싶다ㅜㅜ 큰 스크린 화면과 사운드 빵빵한 영화관에서 빨리 보고 싶어요💚”(@luv0), “플라워 가든에서 올해 내내 행복했는데, 해를 넘겨서도 플가의 축복이 끝이 없네…”(@jj_j), “비쇼 얼굴로 말아주는 보컬차력쇼 꼭 보러갈게요💚”(@blue), “이거 보려고 지금까지 살아왔습니다😭”(@born), “손수건 손에 꼬옥 쥐고 생얼로 가서 보고 와야지” (@brig) 등 완벽한 비주얼과 탄탄한 보컬로 무대를 압도하는 김재중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만나는 기대감은 기본으로, 오직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솔직한 인터뷰와 직접 쓴 음성 편지가 담겼다는 소식에 감격한 팬들의 반응과 “예매 일정 언제 나오나요ㅠㅠ 현기증 나요”(@eun.), “헐 티켓팅 언제부터인가요???”(@sung****) 등 일찌감치 예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애타는 목소리가 SNS를 가득 채웠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김재중의 환상적인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은 바로 내일부터 전국 CG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