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소라닌], [잘 자, 푼푼]의 ‘천재 작가’ 아사노 이니오의 청춘 SF 걸작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이하 ‘데데디디: 파트1’)이 오는 1월 8일(수) 개봉을 앞두고, 라프텔 TVA 시리즈 실시간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SF 청춘 블록버스터, 근데 이제 멸망을 곁들인!? 일본을 넘어 전 세계 만화 마니아들이 푹 빠진 마성의 디스토피아 청춘 애니메이션 <데데디디: 파트1>이 애니메이션 전문 OTT ‘라프텔’에서 TVA 시리즈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인기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데데디디: 파트1>은 초거대 우주 모함이 도쿄의 하늘을 뒤덮은 세계, 눈앞에 멸망이 닥쳐도 하이텐션으로 살아가는 두 소녀의 청춘 애니메이션.
지난 12월 27일(금) ‘라프텔’을 통해 <데데디디> TVA 시리즈 2화가 선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데데디디>는 공개와 동시에 TVA 시리즈 기준 실시간 인기 순위 1위에 등극, 작품을 향한 애니메이션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은 극장 개봉을 앞둔 <데디디디: 파트1>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균 별점 4.7(5점 만점 기준)을 기록하며 뛰어난 완성도와 독보적인 스토리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데디디디> TVA 시리즈는 12월 20일(금) 부터 오는 1월 3일(금)까지, 매주 1편씩 총 3편이 라프텔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한편, <데데디디: 파트1> 개봉을 앞두고 개최를 확정지은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 또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먼저, 오는 1월 11일(토), 1월 12일(일) 양일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와 함께 최애 스케치 굿즈 상영회 개최가 확정되었다. 해당 회차를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두 주인공 ‘카도데’와 ‘오란’의 캐릭터 원화 스케치보드 2종 세트가 증정된다. 특히 일본을 대표하는 MZ 아이콘이자 작품의 주연과 주제곡에 참여한 이쿠라 리라(요아소비)와 아노의 친필 사인까지 담겨있어, 벌써부터 매진 대란이 예고되고 있다. <데데디디: 파트1>의 최애 스케치 굿즈 상영회는 오는 1월 11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동성로, 건대입구, 광복점에서 진행된다. CGV에서는 1월 11일(토), 12일(일) 양일간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영등포 지점에서 진행되며, 메가박스는 1월 12일(일), 코엑스, 홍대, 신촌, 동대문 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씨네큐는 신도림 지점에서 1월 12일(일) 진행 예정이다. 당일 이벤트 회차 관람 후 매표소에서 당일 관람 티켓 인증 시 역대급 비주얼의 스케치보드 2종 세트가 전원 증정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데디디: 파트1>의 취향 저격 이벤트는 계속된다. <데디디디: 파트1>은 메가박스 굿즈패키지를 런칭해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인다. 눈앞에 찾아온 멸망을 담은, 영화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긴 후가공 A3 포스터를 비롯 ‘카도데’와 ‘오란’의 비주얼이 담긴 우정네컷 2종까지. 보는 즉시 소장 욕구를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데디디디: 파트1> 전용관람권 2매와 영화초대권 1매가 증정되며, 총 39,000원 상당의 혜택을 26,000원에 즐길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데데디디: 파트1> 메가박스 굿즈패키지는 오는 1월 2일(목) 오전 10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메가박스 굿즈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로에게 ‘절대적’인 두 소녀의 빛나는 청춘담을 그린 <데데디디: 파트1>은 2025년 1월 8일(수)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