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 목요일 09:29 오전
-3.2 C
Seoul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 신이 빚은 이탈리아 대자연 ‘돌로미티’ 향한 대여정! 여름에만 볼 수 있는 ‘야생화 천국’ 만난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의 텐밖즈 4인방이 ‘돌로미티 원정대’로 새로운 여정에 나선다. 

오늘(28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연출 이민정, 윤재원)’ 7회에서는 대자연의 진수 돌로미티를 만나기 위해 이탈리아 남부에서 북부로 이동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차원이 다른 이탈리아를 찾아 대여정을 떠나는 텐밖즈 4인방은 시작부터 버라이어티한 장면을 연출한다. 곽선영이 이탈리아 한복판에서 낙오되는 사태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 것. 별안간 멤버들과 헤어져 거리를 헤매게 된 곽선영이 홀로 낙오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날씨부터 다른 북부에 도착한 텐밖즈 4인방은 마치 여행 첫날 같은 분위기에 설렘을 감추지 않는다.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베네치아에서 식료품 쇼핑까지 하지만, 갑작스러운 역대급 폭우로 인해 비상 상황을 맞이한다는 전언. 우산도 비옷도 없이 폭우 속 질주를 택한 4인방의 결말에 관심이 쏠린다. 

돌로미티 원정대 4인방이 향하는 곳은 해발 1,820m의 고원 ‘알페디시우시’다. 무려 축구장 8천 개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광활한 평원과 찌를듯한 돌산의 절경 속에 여름철이면 알프스의 수많은 야생화들이 군락을 이루는 장관을 자랑한다. 누구보다 ‘야생화 꽃밭’을 보고 싶어했던 라미란은 제대로 ‘꽃친자(꽃에 미친 자)’의 면모를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고. 곽선영과 이주빈, 이세영 역시 눈앞에 펼쳐진 비현실적인 풍경에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어“, “천국이다”라며 감탄을 감추지 않는다. 오직 이 시즌만 볼 수 있는 돌로미티의 모습이 어땠을지 안방 1열에 선사할 그림 같은 풍경이 기다려진다. 

그동안 미처 몰랐던 멤버들의 속마음 토크도 관심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동생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이어지자, 라미란이 돌연 눈물을 쏟아낸다고 해 사연의 전말을 궁금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막내 이세영은 17살 첫사랑 썰을 공개하며 언니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신이 빚은 이탈리아의 대자연, 돌로미티를 향한 대장정을 그려낼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 7회는 오늘(28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라디오스타’ 구혜선, ‘대학생 대시 받아봤다’ 솔직 고백!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대학생에게 대시를 받아봤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수상한 그녀] 진영, 춘(春) 캐릭터 포스터 공개! “왕년엔 스타 아이돌 지금은 허당 프로듀서?!

 배우 진영이 정지소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오는 18일(수) 첫 방송...

“에이티즈(ATEEZ), 올 겨울 힐링 판타지로 초대! 미디어 아트 전시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개최!”

 에이티즈(ATEEZ)가 올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최근 에이티즈가 공식 SNS를...

2024년 마지막 밴드 대잔치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 최종 라인업 발표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킨텍스 5홀에서 개최 예정인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이하 CDF)’가 총 8팀이 새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