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8 화요일 10:53 오후
-1.3 C
Seoul

WOODZ(조승연),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내추럴→힙스타일링 완벽소화!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어나더 솔로 아티스트’ 우즈 (WOODZ, 본명 조승연,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우즈가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12 속 화보에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우즈는 흑백 무드를 바탕으로 화보 착장을 완벽 소화했다. 우즈의 자유로우면서도 과감한 눈빛, 트렌디한 착장 3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한 심플핏이 돋보이는 하이 패션 역시 우즈만의 전매특허 탄탄한 비율과 감각적인 포즈로 새롭게 해석해 카메라에 담겼다.

최근 진행된 화보현장에서 우즈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녹이다 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그야말로 180도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자신의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 하며 열정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우즈의 솔직 담백한 모습이 담긴 인터뷰 역시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우즈는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본업인 음악 활동 외에도, 세련된 워너비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 중이다. 이처럼, 우즈는 1020세대의 ‘뮤직패셔너블 아이콘’으로 성장하며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우즈는 지난달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 SK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월드투어 [2023 WOODZ World Tour ‘OO-LI and’]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며 팬들과 만났다. 당시 미공개 곡인 <love your lies>, <AMNESIA>를 선보였는데, 색다른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일본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팬들을 만났으며 앞으로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애틀랜타, 뉴욕 등 북미의 6개 도시와 태국 방콕을 순차 방문하며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우즈의 힙한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12 지면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Welcome to the Rock!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바로 오늘(28일) 개막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기획·제작 ㈜쇼노트)가 바로 오늘(28일) 베일을 벗고 관객 앞에 첫 선을...

유해진,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유해진이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어썸이엔티 양근환 대표는 28일...

김원식, 오늘(28일) 日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출연

 신인 배우 김원식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난다.  28일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김원식은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에 출연한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한국의 남자 배우 4명과 일본의 여자 배우 4명이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생활하며, 키스신이 있는 로맨틱한 드라마를 찍으면 서로 사랑에 빠지는지 지켜보는 형식의 관찰형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총 6편의 미니 K-드라마를 촬영하게 되며, 여기서 로맨스 드라마 주연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한다. 그 속에서 함께 연기하면서 살아가는 8명의 청춘 남녀가 언어와 문화의 벽을 넘어 진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로지옥’, ‘환승연애’와 같이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K-드라마’ 요소가 더해진 만큼,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원식은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김원식은 tvN 드라마 ‘여신강림’과 ‘환혼’, 영화 ‘리바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신인 배우다. 최근 웹드라마 주연 발탁에 이어 필리핀을 시작으로 해외 제작 드라마와 인터뷰 등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서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한편 김원식이 출연하는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케플러 휴닝바히에X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 공개!

 그룹 케플러(Kep1er)의 휴닝바히에의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