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미스터트롯2’ 10인이 다시 한번 관객을 만난다.
27일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0월 7일과 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미스터트롯2’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트롯 열풍에 빠트린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이 전국투어의 성원에 힘입어 마련한 앙코르 콘서트다.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비롯해 화제의 출연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 등 10인은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까지 13개 지역을 순회하는 3개월간의 전국투어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더욱 특별한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를 선보이며 더 큰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전국투어에 보내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앙코르 콘서트에는 ‘미스터트롯2’ 출연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10월 7일과 8일 오후 1시와 6시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공연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