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9:28 오후
8.2 C
Seoul

이찬원, 쟁쟁한 K-아이돌 속 굳건한 화력…막강 ‘네임 파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쟁쟁한 K-아이돌 사이에서 가수 이찬원의 굳건한 화력이 화제다.

지난달 20일 첫 정규 앨범 ‘ONE’ 발매 이후 대중의 뜨거운 응원과 함께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이찬원은 브랜드 광고 모델을 비롯해 MC 및 각종 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TV를 켜면 이찬원이 나온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이찬원은 매달 브랜드 평판에서 특히 존재감을 내비치고 있다. 2023년 1월부터 현재까지, 이찬원은 가수를 포함해 트로트, 스타 브랜드 평판 순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네임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각종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방송 중이었던 1월과 2월,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2위를 차지, 트로트 대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찬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3월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6위를 기록, 팬덤의 화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그를 향한 대중의 호감도 역시 상당하다는 것을 몸소 증명했다.

특히 3월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이찬원이 임영웅 다음으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게 된 트로트 가수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뉴진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트와이스 등 K-아이돌 다음으로 이찬원이 6위에 안착, 아이돌 못지않은 ‘트롯돌’의 진가를 드러냈다.

이처럼 쟁쟁한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은 최근 ‘더트롯쇼’에서 타이틀곡 ‘풍등’으로 3주 연속 1위를 기록,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도 했으며, ‘월간 더 스테이지’에 출연해 ‘풍등’, ‘본능적으로’ 외 ‘청춘고백’, ‘처녀 뱃사공’, ‘섬마을 선생님’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노래를 향한 이찬원의 진심을 들려준 바 있다.

한편, 단독 콘서트 ‘ONE DAY’ 서울 공연을 마무리한 이찬원은 오는 4월 8일과 9일 춘천에서 다시 한번 특별한 ‘ONE DAY’를 선사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