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8 화요일 11:27 오후
-1.3 C
Seoul

김희재, 기부 요정 활약에 ‘팬기부 챌린지’까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김희재가 지속적인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미스터트롯’, ‘퍼포먼스 트로트의 대가’, ‘댄스백과’ 등 김희재하면 떠오르는 연관 검색어가 상당한 가운데, ‘기부 천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수식어 중 하나다.

그간 김희재는 데뷔 1주년을 맞아 365만 원을 기부한데 이어 저소득가정 취약계층의 생계 지원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 수재민 주거 지원, 생필품 지원, 피해 복구 활동 등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따뜻한 활약을 펼쳐왔다.

직접적인 기부금 외에도 김희재는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함께 30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노인복지시설에 기증하는가 하면, 최근 ‘2023 미스코리아 리더스 신년의 밤 나눔 자선 패션쇼’에 출격, 참여를 독려하는 동시에 재능기부로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여기에 김희재의 선행은 선한스타에서 매달 뚜렷한 존재감을 내비치고 있다.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플랫폼 서비스인 선한스타에서 김희재는 꾸준히 가왕전 상금을 획득, 소아암과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전액 기부하고 있으며,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이 2837만 원을 달성하는 등 놀라운 저력 또한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김희재의 행보는 팬들에게 특히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김희재의 팬들은 각 지역별로 나눔을 실천 중인 것은 물론,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한 누적 기부금만 1억 8천만 원에 이른다. 또한, 팬들은 김희재의 생일을 기념해 6090만 원 기부를 비롯해 취약계층 및 노인종합복지관 등 기관에 적극적인 나눔을 행하고 있다.

이처럼 김희재의 활동에 팬들은 기부와 나눔이라는 선한 행보로 같이 걸어가고 있으며, 팬들의 표현처럼 김희재는 주변을 ‘희며들게’ 만들고 있다.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나눔으로 주고받는 김희재와 팬의 모습에 앞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희재는 최근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에 참여했으며, 현재 SBS FiL, SBS M ‘더트롯쇼’ MC로 대중의 월요병 치료를 책임지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Welcome to the Rock!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바로 오늘(28일) 개막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기획·제작 ㈜쇼노트)가 바로 오늘(28일) 베일을 벗고 관객 앞에 첫 선을...

유해진,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유해진이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어썸이엔티 양근환 대표는 28일...

김원식, 오늘(28일) 日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출연

 신인 배우 김원식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난다.  28일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김원식은 넷플릭스 일본 시리즈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에 출연한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한국의 남자 배우 4명과 일본의 여자 배우 4명이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생활하며, 키스신이 있는 로맨틱한 드라마를 찍으면 서로 사랑에 빠지는지 지켜보는 형식의 관찰형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총 6편의 미니 K-드라마를 촬영하게 되며, 여기서 로맨스 드라마 주연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한다. 그 속에서 함께 연기하면서 살아가는 8명의 청춘 남녀가 언어와 문화의 벽을 넘어 진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솔로지옥’, ‘환승연애’와 같이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K-드라마’ 요소가 더해진 만큼,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원식은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김원식은 tvN 드라마 ‘여신강림’과 ‘환혼’, 영화 ‘리바운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신인 배우다. 최근 웹드라마 주연 발탁에 이어 필리핀을 시작으로 해외 제작 드라마와 인터뷰 등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서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한편 김원식이 출연하는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케플러 휴닝바히에X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 공개!

 그룹 케플러(Kep1er)의 휴닝바히에의 데뷔 이후 첫 ‘남매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