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4:35 오후
10.8 C
Seoul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이성재-정유민, 의미심장 ‘고급 레스토랑’ 데이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직진인가 이별인가, 갈림길에 섰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이성재와 정유민이 ‘극강 온도차’를 드러낸 의미심장한 ‘고급 레스토랑 데이트’로 애잔함을 고조시킨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10회에서는 조은산(정유민)이 지남철(이성재)이 아내 고금아(김혜선)와 함께 있는 모습에 질투를 드러내며 깊어진 애정을 증명했다. 조은산은 지남철을 향해 “영원히 내 거 하고 싶어”라며 “우리 들켜버려요”라는 말과 동시에 뒤에서 와락 끌어안아 지남철을 당황시켰던 상황. 지남철은 사위의 바람을 알게 된 고물상(윤주상)으로부터 그만 끝내라는 호통을 듣고도 사죄 한마디 없이 “시간을 주십시요”라며 고집을 부려 불안감을 배가시켰다.

이와 관련 28일(오늘) 방송될 11회에서는 이성재와 정유민이 오피스텔 캠핑장 밖으로 당당히 나와 데이트를 즐기는 ‘둘만의 만찬’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지남철과 조은산이 비싸고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찾아 식사를 하는 장면. 조은산은 행복한 기분을 감추지 못한 채 기쁨을 드러내고 지남철은 조은산을 바라보며 왠지 슬픔이 잠긴 듯 미소를 지어 보인다. 이어 조은산은 높아진 텐션에 지남철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애틋한 스킨십으로 애잔함을 더하는 반면 지남철은 점점 표정이 굳어지더니 눈에 물기가 어리는 것. ‘극과 극’ 온도차를 드러낸 지남철과 조은산의 데이트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지남철이 결국 장인에게 발각된 사실을 고백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성재와 정유민의 ‘의미심장 레스토랑 데이트’ 장면 촬영에서는 두 사람의 연기 내공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현장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성재는 인생 최고의 행복을 맞았지만 끝내야하는 괴로움에 고뇌하는 지남철의 감정선을 차분하고 진지하게 연기로 이끌었다. 정유민은 지남철의 속내를 모른 채 사랑하는 사람과 마냥 행복한 조은산의 모습을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특히 두 사람은 주고받는 대사 분량이 상당했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집중력으로 일사천리로 촬영을 진행, 지켜보는 이들에게서 박수갈채를 일으켰다.

제작진은 “지남철이 장인 고물상에게 발각된 사실에 대해 조은산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을지,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있어 변곡점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장면”이라며 “두 사람의 극과 극 만찬 이후 또 어떤 예측 불가의 반전 스토리가 펼쳐질지 11회(오늘)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11회는 28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