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요일 03:25 오전
12.7 C
Seoul

[미스터트롯2] 오늘 밤 10시 첫 방송! ‘미스터트롯2’, 특급 팬서비스 ‘스포일러’ 2탄 투척!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트로트가 필요할 땐 ‘미스터트롯2’, 국민들이 부르면 무조건 달려갈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회 특급 팬서비스 ‘스포일러’ 2탄을 투척했다.

오늘 밤 10시 역사적인 첫 방송을 앞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한국 대중문화의 ‘넘사벽’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젝트이다.

드디어 첫 방송일을 맞이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눈물샘을 자극할 참가자들의 사연과 마스터들의 반응을 담은 1회 스포일러 2탄을 전했다.

트로트를 너무나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아버지에게 인정받기 위해 ‘미스터트롯2’에 도전했다고 밝힌 한 참가자는 간절한 마음을 가득 담아 노래하던 도중 무대 위에서 폭풍 눈물을 쏟아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이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인으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본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붐은 “참가자의 사랑이 느껴졌다. 아마 이 진심이 여자친구 아버님께도 그대로 전달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고, 강다니엘은 “이미 너무 멋있다. 내가 여자라면 저런 남자를 만날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샀다.

돌아가신 할머니와의 애틋한 사연을 가지고 무대에 오른 참가자도 있었다. 할머니가 늘 그리워하셨던 고향집에 모시고 가지 못한 미안함을 노래에 담아낸 가슴 먹먹한 무대에 이현우는 “정말 감동적이다. 편안하게 불러주는 안에서도 울림이 있고 외침이 있다. 그럴 때 사람이 더 많이 움직인다. 아주 조화롭게 아름다운 수묵화를 보는 느낌”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노래에 자신만의 이야기가 묻으면 힘이 어마어마해진다. 그걸 지금 무대에서 보여준 거다. 나이, 음의 높낮이, 볼륨의 크기 그런 게 없어도 본인 이야기가 있으면 다 전달이 되고, 모르는 노래라도 완벽하게 이해가 된다는 걸 보여줬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등장만으로 대기실과 마스터석을 술렁거리게 만든 유명 참가자는 평소 볼 수 없던 극도로 긴장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안겼다. 마이크를 잡은 손이 부들부들 떨릴 정도의 긴장감 속에서도 무대를 무사히 마친 참가자를 향해 진성은 “저력이 있다”고 평가했다. 또, 이 참가자의 사연에 누구보다 공감하며 눈시울을 붉힌 장윤정과 장민호는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수많은 사연의 참가자들을 만나보면서 진심이 가진 힘이 정말 크다는 것을 느낀다. 시청자 여러분도 무대 위에 녹아있는 참가자들의 삶과 열정, 진심을 함께 느끼시면서 프로그램을 더욱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당부를 전했다.

새로운 트롯 역사의 첫 페이지를 장식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와 설렘이 모아지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오늘(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재범, ‘엘르맨 ELLE MAN’ 커버 공개 “이제 어딜 가든 두렵지 않아요”

 가수 박재범이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구찌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싱글즈 랭킹 어워즈 ‘5세대 보이그룹 최고의 비주얼 듀오’ 1위로 등극한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장하오

 5세대 아이돌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과 장하오가 <싱글즈>에서 진행한 싱글즈 랭킹...

MBN ‘돌싱글즈5’, 매주 일요일→목요일로 편성 변경!

 연애 예능 ‘돌싱글즈5’가 90년대생 돌싱들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공식...

신인 뮤지컬배우 강병훈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신인 뮤지컬 배우 강병훈이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24년 3월...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