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요일 03:05 오후
14.2 C
Seoul

DKZ, 10월 6일 새 싱글 ‘CHASE EPISODE 3. BEUM’로 컴백!…오늘(22일) 예약판매 오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오는 10월 6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22일 자정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티저 스케줄을 공개, 컴백일을 10월 6일로 확정했다. 또 DKZ는 22일 정오 앨범 팩샷을 오픈, 오후 3시부터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공개된 티저 스케줄에는 DKZ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티징 콘텐츠 일정들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DKZ는 24일 자정 콘셉트 개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MV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 매혹적인 비주얼과 사운드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DKZ가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 티저 스케줄을 오픈하면서,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과 ‘사랑도둑(Cupid)’를 이을 신곡에 대중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컴백을 확정한 DKZ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자유로운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CHASE’ 앨범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다. DKZ는 꿈의 즐거움을 담은 ‘CHASE EPISODE 1. GGUM(꿈)’부터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맞은 소년들의 이야기인 ‘CHASE EPISODE 2. MAUM(마음)’을 선보인 바, 용기 있는 청춘을 그려낸 ‘CHASE EPISODE 3. BEUM(비움)’으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앞서 ‘아름다워’, ‘LUPIN’,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사랑도둑(Cupid)’ 등을 발매하며 카리스마에서 청량까지 여러 콘셉트를 선보인 DKZ가 새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안고 찾아올지 설렘이 커지고 있다.

한편, 10월 6일 컴백을 확정한 DKZ의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22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나는 SOLO’ 20기, ‘초특급’이란 말도 부족하다! 학벌+직장+비주얼 완벽한 ‘모범생’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2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도경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비하인드 클립 공개

 도경수의 새 앨범 비하인드 클립이 공개돼 화제다. 도경수의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임영웅, 오는 5월 더 큰 우주로 돌아온다…2차 티저 공개

 가수 임영웅이 더 큰 우주로 돌아온다.  25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스타디움 버전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영웅시대의 다양한 사연을 임영웅에게 전해줬던 스페이스맨 피규어를 비롯해 책 꿈꾸는 다락방(R=VD)과 망원경 등 다양한 소품이 등장하고 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임영웅의 훈훈한 비주얼은 팬심을 설레게 하고, “400석에서, 4000석에서, 10년 뒤 40000석에서, 정말 언젠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 모두 모시고 콘서트를 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것을 약속, 마지막까지 뭉클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색다른 무대와 화려한 연출, 생생한 밴드 세션의 사운드, 흥을 더하는 댄서팀의 안무 등으로 또 다시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 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예정이다.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도 예고돼 공연의 품격과 잔디 훼손까지 최소화하는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임영웅의 상암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육성재, 새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 예판 시작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솔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육성재는 25일...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