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요일 11:49 오후
14.7 C
Seoul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장서희X김규선X오창석 출연 확정!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이 ‘마녀의 게임’으로 호흡을 맞춘다.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연출 이형선/극본 이도현/제작 MBC C&I)이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의 출연을 확정,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의해 희생된 두 모녀의 처절한 모성애를 담은 연합 복수극이다. ‘금나와라 뚝딱’, ‘신이라 불린 사나이’, ‘천하일색 박정금’ 등을 연출한 이형선 감독과 ‘가족의 비밀’, ‘비밀과 거짓말’을 집필한 이도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탁월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온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이 출연을 확정, 신뢰감을 주는 캐스팅 라인업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장서희는 ‘마녀의 게임’으로 오랜만에 MBC에 복귀한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내공 깊은 연기를 보여줬던 장서희는 이번 작품에서 천하그룹의 비서에서 상무이사에 이어 대표이사까지 승승장구 성공 가도를 달리는 설유경 역으로 분한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모와 우아한 자태, 고고한 품격을 지닌 설유경은 그 누구에게도 속내를 들키지 않고 평정심을 유지할 만큼 탁월한 감정 관리를 보여주는 인물. 이번에도 어김없이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장서희는 무서운 야망과 따뜻한 모성애를 동시에 품은 설유경 역을 통해 차원이 다른 복수극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김규선은 ‘마녀의 게임’으로 첫 주연 자리를 꿰차게 되었다. 김규선은 극 중 몇 번을 쓰러져도 굴하지 않고 일어서는 오뚝이 같은 매력을 가진 정혜수 역을 연기한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고 밝고 씩씩한 스타일로 평소엔 상냥하고 친절하지만, 딸 한별이를 위해서라면 지옥 불에 뛰어드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 김규선은 정혜수 역을 그 누구보다 실감 나게 그려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것은 물론,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오창석은 사법연수원을 거쳐 현재 서울지방검찰청 소속 특검팀 검사인 강지호 역을 맡는다. 명석한 두뇌와 잘생긴 외모, 모델 같은 기럭지까지 완벽히 갖춘 강지호는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늘 쫓기듯 노력하고, 밤새워 공부하고, 악착같이 매달려서 검사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 오직 본인 자체만이 유일한 자산인 것. 때문에 그동안 특유의 진정성이 돋보이는 연기와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오창석이 이번 작품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배우와 캐릭터의 싱크로율도 기대가 되지만 이 배우들이 함께 호흡했을 때의 시너지 또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마녀의 게임’만의 독보적인 복수극을 선보일 예정이니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은 ‘비밀의 집’ 후속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폴킴, 9년 사랑 결실…손편지로 결혼 발표

 감성 아티스트 폴킴이 결혼을 발표했다.  폴킴은 2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첫 예능 콘텐츠 ‘콩알탄’으로 출격! 다섯 청춘의 성장기 그린다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콩알탄’으로 출격에 나선다.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함께하는 첫...

김호중, 일상을 콘서트로…사운즈에이드와 협업 “이어폰 ‘벨칸토’ 출시”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출시된다. 사운즈에이드...

‘나는 SOLO’ 20기, ‘초특급’이란 말도 부족하다! 학벌+직장+비주얼 완벽한 ‘모범생’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2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