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요일 07:59 오후
11.6 C
Seoul

원호, 첫 단독 팬미팅 ‘OHHOHO TRIP’ 성공적 마무리…”오래오래 기억될 것”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호는 지난 30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2회차에 걸쳐 서울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온·오프라인 팬미팅 ‘오호호 트립(OHHOHO TRIP)’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호호 트립’은 원호가 지난 2020년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이자,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취소된 지 약 11개월 만에 재개되는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공연 개최 소식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원호는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와 화려한 무대들로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바캉스 룩이라는 드레스 코드와 잘 어울리는 청량한 노래 ‘블루(BLUE)’로 시작부터 팬미팅을 시원하게 물들인 원호는 “굉장히 오랜 시간 기다린 팬미팅이다. 팬분들의 환호가 너무 듣고 싶어서 꼭 직접 만나는 공연을 하고 싶었다”고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원호는 ’24/7′, ‘에인트 어바웃 유(Ain’t About You)’, ‘플래시(FLASH)’, ‘클로즈(CLOSE)’, ‘아이 온 유(EYE ON YOU)’, ‘크레이지(CRAZY)’ 등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원호는 르세라핌의 ‘피어리스(FEARLESS)’부터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 레드벨벳의 ‘필 마이 리듬(Feel My Rhythm)’, (여자)아이들 ‘톰보이(TOMBOY)’까지 걸그룹 메들리 커버 무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VCR에는 솔로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과정과 감정, 원호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이 담겨 있어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 외에도 원호는 ‘타임 테이블’, ‘캐치 마인드’, ‘전화 퀴즈’, ‘랜덤박스 게임’, ‘원호의 심야 라디오’ 등 알찬 코너들로 팬들과 더욱더 가깝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재치 넘치고 센스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날 팬미팅에는 뮤지컬 ‘이퀄’을 통해 친분을 쌓은 배우 신혁수가 깜짝 게스트로 참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환호를 받았다. 원호와 신혁수는 뮤지컬 ‘이퀄’의 넘버 중 한 곡을 부르는 등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팬들과 즐거운 여름휴가를 즐긴 원호는 “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린다.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지금 이 순간이 오래오래 기억될 것 같다”고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오호호 트립’의 막을 내렸다. 

한편 원호는 오는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이퀄’ 일본 공연에 나선다. 오는 28일부터는 독일 뮌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럽 콘서트 투어에 돌입한다.

또 9월 18일에는 ‘오호호 트립’ 태국 공연을 개최해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이나믹 듀오와 I.M이 한자리에…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2차 라인업 공개

 올 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톤앤뮤직...

SBS가 마련한 푸바오week, TV 동물농장과 푸바오와 할부지 연속 방송

  이번 주 TV 동물농장(3월 31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과...

최우식, 한국에서 팬들 만난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 in 서울 개최

 배우 최우식이 한국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배우 박은빈, ‘꿍따리 샤바라’ 깜짝 음원 발매!

 배우 박은빈이 봄을 맞아 깜짝 선물을 전한다.박은빈이 가창에 참여한 ‘꿍따리...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