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12:27 오후
25.7 C
Seoul

트레저, 데뷔 2주년 기념 프로젝트 예고..컴백 기대감 UP!!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YG 신인 그룹 트레저가 오는 8월 7일 데뷔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를 예고, 이들 컴백을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낮 12시 공식 SNS에 트레저 데뷔 2주년 기념 프로젝트(TREA2URE ANNIVER2ARY 2022)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다양한 스페셜 비디오들과 트레저메이커 위버스 온리 콘텐츠가 시작된다. 또 YG 신사옥 앞에 있는 팬들을 위한 공간 ‘더 세임 카페(the SameE)’ 이벤트가 준비돼 온라인뿐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기대된다.

트레저 데뷔 당일(8월 7일)에는 라이브 방송이 계획됐다. 멤버들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또 하나의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들의 데뷔 2주년 기념 매거진과 MD, YG SELECT 커스텀 MD, 트레저와 스노우(애플리케이션)의 콜라보레이션이 기획됐다.

무엇보다 트레저 데뷔 2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정점을 찍을 ‘A SURPRISE BIG ANNOUNCEMENT’에 관심이 집중된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20년 8월 7일 데뷔한 트레저는 당시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대형 신인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프로듀싱 능력, 친근한 대중성을 증명한 트레저는 단숨에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하며 그해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다.

아티스트의 인기 지표 중 하나인 앨범 판매량 추이도 괄목할 만 했다. 최근 발매된 트레저의 미니앨범 판매량은 80만 장을 돌파했다. 3장의 싱글앨범과 정규 1집까지 더한 누적 판매량은 200만 장 이상.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폭발적인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는 지점이다.

앞서 YG 측은 트레저가 현재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힌 바 있다. 팬들과 더 많이 교감하고 싶다는 트레저 멤버들의 의지가 강해 두 번째 국내 콘서트도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