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30 토요일 03:00 오전
17.8 C
Seoul

빅스 레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성황리 진행 중! 애틋한 멜로 연기+섬세한 보컬까지 ‘극찬’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빅스 레오(정택운)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멜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장르불문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임을 증명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가 현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레오는 비주얼, 연기력, 가창력 등 완벽한 활약으로 많은 관객들의 극찬을 받으며 무대에 오르고 있다.

‘번지점프를 하다’는 이병헌과 故 이은주가 주연한 동명의 멜로 영화를 바탕으로 한 대표적인 한국 뮤지컬로, 레오는 운명을 잊지 못하고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을 가슴속에 품고 살아가는 남자 서인우 역을 맡아 애틋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레오는 1983년 국문과 대학생부터 시간이 흐른 뒤 2000년 고등학교 교사가 된 모습까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순수한 첫 사랑의 추억을 소환했다. 시간을 초월한 가슴 아픈 러브 스토리를 자신만의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완벽하게 구현한 레오는 아련한 표정 연기와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컬로 큰 감동을 선사했다.

그 동안 레오는 ‘풀 하우스’를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마타하리’, ‘더 라스트 키스’,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등 대형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왔다. 특히 전작 ‘프랑켄슈타인’에서 앙리 뒤프레와 빅터 피조물인 괴물 1인 2역을 맡아 거친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레오는 이번엔 순수하고 아련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성별과 죽음을 뛰어넘는 신비로운 사랑 이야기를 리얼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상대 배우들과의 아름다운 케미를 비롯해 사랑스러운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레오의 진정성 넘치는 연기는 보는 이들까지 눈물 짓게 만들고 있다.

한편 레오의 변신이 돋보이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오는 8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첫 솔로 콘서트 ‘BLACK’ 개최 확정!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 고우림이 솔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고우림은 오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신시아-한예지-강유석-정준원, 캐스팅 확정!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기대되는 청춘 라인업을 완성했다.‘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에이티즈(ATEEZ)·이든(EDEN)·마독스(Maddox)·싸이커스(xikers), 2023 추석 인사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길””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3년 추석을 맞이하며 인사를 전했다.KQ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나는 SOLO’, 최고 시청률 7.6% 기록, 4주째 수요 예능 정상 지키며 압도적 시청률X화제성 입증!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무한 로맨스 도르마무’에...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