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요일 05:10 오후
11.5 C
Seoul

‘나 혼자 산다’ 자기관리 본격 돌입! 최상위급 난도 헬스 기구로 꾸민 홈짐 오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코리아 좀비’ 정찬성 선수를 만나 성덕으로 거듭났다.

박나래는 1일(어제)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홈 트레이닝과 격투기 훈련으로 금요일 안방극장을 뜨겁게 불태웠다. 

이날 박나래는 관리의 중요성을 깨달은 박나래는 닭가슴살과 두유를 먹고 본격적인 근력 운동에 돌입했다. 케틀벨을 시작으로 버피로 몸풀기를 끝낸 박나래는 집 한편에 마련한 최고급 홈짐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운동은 장비 빨’이라는 말을 증명하듯, 최상위급 무게까지 구비하는 완벽한 준비성을 보여줬다. 하지만 첫 동작인 풀업에 실패하자 박나래는 육두문자를 날려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등 운동을 시작한 그녀는 그립 세팅을 마친 뒤 완벽한 자세로 랫풀다운 동작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나래는 그립을 다양하게 교체, 광배근 바깥쪽과 안쪽까지 신경 쓰는 홈트의 정석을 보여줬다. 땀에 흠뻑 젖은 그녀는 막판 스퍼트로 삼두 운동으로 막판 스퍼트를 올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운동을 마친 뒤 체중을 잰 박나래는 근육량이 1kg 증가하며, 오히려 체중이 늘어난 ‘웃픈’ 상황에 황당해 했다.

박나래는 운동 전 미리 시켜놓은 배달 음식을 들고 등장, 단백질 보충을 핑계로 족발 먹방을 시작했다. 족발로 에너지를 채운 박나래는 최근 푹 빠진 종합격투기를 배우기 위해 코리아 좀비 정찬성 선수가 운영하는 체육관으로 향했다.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정찬성 선수를 만난 박나래는 “너무 팬이다. 연예인 만난 기분이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기도. 박나래는 격투기 훈련에 앞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선수급 복장으로 환복해 정찬성을 만족시켰다.

박나래는 정찬성 선수와 함께 손과 발끝을 맞닿게 하는 준비동작부터 시작했지만, 진지하게 임하는 본심과는 달리 어설픈 동작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배를 바닥에 닿게 하고 기어가는 ‘악어 걸음 동작’에 도전한 박나래는 급기야 헛구역질까지 하며 정찬성 선수를 만난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정찬성 선수와 함께 실전 훈련에 돌입한 박나래는 거침없는 불 주먹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이렇듯 박나래는 홈 트레이닝부터 격투기 훈련까지 자기관리 끝판왕다운 면모로 운동욕구를 자극하는가 하면 시원한 웃음까지 책임지며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언제나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이나믹 듀오와 I.M이 한자리에…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2차 라인업 공개

 올 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톤앤뮤직...

SBS가 마련한 푸바오week, TV 동물농장과 푸바오와 할부지 연속 방송

  이번 주 TV 동물농장(3월 31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과...

최우식, 한국에서 팬들 만난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 in 서울 개최

 배우 최우식이 한국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배우 박은빈, ‘꿍따리 샤바라’ 깜짝 음원 발매!

 배우 박은빈이 봄을 맞아 깜짝 선물을 전한다.박은빈이 가창에 참여한 ‘꿍따리...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