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02:15 오후
25.7 C
Seoul

코난 그레이, 8월 첫 내한 확정…’Haus of Wonder’에서 만난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aniac(마니악)’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코난 그레이(Conan Gray)가 첫 내한 소식을 알려 국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코난 그레이는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Haus of Wonder – 고양(하우스 오브 원더 – 고양)’에 참여해 첫 내한 공연을 펼친다.

유튜버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제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팝 스타로 발돋움한 코난 그레이의 내한 소식에 국내 팬들이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이에 앞서 코난 그레이는 지난달 24일 두 번째 정규 앨범 ‘Superache(슈퍼에이크)’를 발매하며 전 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Superache’는 코난 그레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Kid Krow(키드 크로우)’에서 확장된 그의 스토리텔링 능력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실연, 트라우마 등 개인적인 경험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코난 그레이는 “‘Superache’는 이번 앨범을 한 단어로 표현하고자 했을 때 떠오른 단어였다”라며 “이번 앨범은 나 자신을 그대로 담은 앨범과 비슷하다. 난 어린 시절은 물론 인생 전체적으로 힘들었던 시간이 많았다. 하지만 그 시간들을 한 번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아 그 기억들이 계속 내게 상처로 남아있었다. 이번 앨범은 그 시간들을 충분히 슬퍼하고, 괴로워하면서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이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사람들이 이 앨범을 들으면서 자신이 느끼는 감정이 잘못된 감정이라고 생각하지 않길 바란다”라고 덧붙이며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 슈퍼스타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댄 니그로(Dan Nigro)와 함께 작업했으며 코난 그레이가 직접 전곡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수록곡 ‘Memories(메모리즈)’는 지난 4월 선공개 싱글로 공개돼 국내외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미련을 중독적인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로 풀어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뷔가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로 코난 그레이를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코난 그레이 역시 “언제든 함께 작업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화답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코난 그레이는 이번 내한을 통해 한국 팬들과 다양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4.5 8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