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02:06 오후
25.7 C
Seoul

[심야괴담회] 피겨 할 땐 다이아몬드 멘탈 차준환, 알고 보니 호러물에는 최강 겁쟁이?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늘(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MBC [심야괴담회]에는 ‘피겨 프린스’로서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특별한 괴스트로 출연한다. 

 피겨, 춤, 입담까지 최근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차준환. 특히 [심야괴담회]에서는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뽐내, 등장만으로 제작진들의 감탄과 환호를 자아냈다는데.. 뿐만 아니라 아역배우 출신답게 [심야괴담회]에서 메소드 공포 연기를 펼쳐 MC들은 물론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다이아몬드 멘탈’로 불릴 만큼 강한 정신력으로 유명한 차준환 선수는 [심야괴담회]에서 의외의 모습을 고백하기도 했다. MC들이 징크스가 있는지 묻자 “전혀 없다”고 답하며, 선수들이 시합 때 꺼리는 미역국도 오히려 피가 맑아져서 즐겨 먹는다고 당차게 대답한 차준환. 하지만 “사실 부모님이 [심야괴담회] 팬인데, 저는 무서워서 어깨너머로 보다 방으로 도망간다”며 쫄보(?)의 면모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겁이 많은 만큼 차준환만의 특별한 공포 퇴치법도 최초 공개됐다. 경기와 훈련 때문에 해외에서 혼자 지내는 경우가 많은 차준환 선수. 그는 “무서움을 어떻게 극복하냐”는 질문에 아무도 없는 호텔 방에서 ‘힙합 춤’을 춘다고 깜짝 고백한 것. 곧바로 스튜디오에 흘러나온 노래에 맞춰 남다른 춤 선을 뽐내 또 한 번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심야괴담회] 최초로 출연진들이 색다른 실험에 나섰다. 바로 사연 속 내용, ‘어린아이들이 어른보다 더 많은 소리를 들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연령별 청력 테스트를 진행한 것. 충격적인 테스트 결과에 솔라는 “괴담보다 소름 끼치는 청력 테스트”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시청자들도 함께 참여 가능한 청력 테스트는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번 [심야괴담회]에서는 카타르에 거주했던 한인 가족이 겪은 소름 끼치는 이야기 <검비이자디>, 인기 캠핑 명소에서 지금도 일어나고 있을지 모를 현재진행형 괴담 <호룡곡산>, 해부학 실습 이후 의대생을 잠 못 이루게 한 의문의 여자 <카데바> 등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오늘(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