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12:37 오후
25.7 C
Seoul

‘청춘MT’ 지창욱X박서준X박보검이 티빙에 뜬다 ‘이 조합 찬성!’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국내 대표 청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연합 MT를 떠난다.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이다. 세 작품을 연출한 김성윤 PD와 작품의 주인공들이 다시 만나 유쾌한 연합 MT를 예고하고 있는 것.

먼저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구르미 그린 달빛> 팀에는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 참가한다. 온 세상을 ‘라온’으로 가득 채웠던 청춘 배우들의 재회가 예고된 만큼 이들이 이끌어갈 풋풋한 MT에 이목이 집중된다. 억겁의 세월을 지나 다시 만난 다섯 배우가 이번 <청춘MT>에서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호기심이 차오르고 있다.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팀에는 ‘박새로이 열풍’의 주역 배우 박서준을 비롯해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이 함께한다. 극 중 한 식당을 운영하며 팀워크를 쌓아왔던 ‘단밤’ 멤버들과 이들의 라이벌 ‘장가’의 구성원들이 만나 드라마와는 사뭇 다른 훈훈한 우정을 뽐낸다고 해 <이태원 클라쓰> 팀의 조합이 흥미를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보는 이들을 매력적인 마술의 세계로 안내했던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팀으로는 배우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출격한다. 극 중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접수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줬던 배우들이 이번 <청춘MT>에서는 어떤 판타지를 보여줄지 마법같은 시간을 선물할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연합 MT를 통해 새롭게 만난 배우들의 조합 역시 관전 포인트라고. 시공간은 물론 장르까지 뛰어넘어 조우한 각 드라마의 주인공들은 MT에 걸맞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꿀처럼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라고 해 이번 <청춘MT>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라인업을 공개한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김성윤 PD가 기획으로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성윤PD가 예능PD로 일하던 당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어쩌다 사장>, <1박2일 시즌3>의 지현숙 작가가 합류하고, <아는형님>, <해방타운> 등의 예능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줬던 정종찬 PD가 연출로 참가, 출연진만큼이나 함께 보기 어려운 제작진 조합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청춘 배우들과 레전드 제작진의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